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웰스토리, 할매니얼 콘셉트 '힘내약과' 2월 한 달 급식장서 제공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삼성웰스토리가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컬래버한 제품을 사내식당에서 제공해 고객이 손쉽게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돕는다.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로 생계를 유지하는 저소득·빈곤 노인들에게 그림 그리기를 지원하고 그들의 글과 그림을 상품화해 판매하는 브랜드다.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에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한 메시지까지 담아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이번 콜라보 제품은 ‘할매’와 ‘밀레니얼’의 합성어, ‘할매니얼’트렌드를 선호하는 ..

      산업·IT2024-02-07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할머니가 들려주는 24절기 이야기' 엘리베이터TV 시리즈 완결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진행한 '할머니가 들려주는 24절기' 시리즈를 동짓날인 22일 '동지편'을 송출하며 완결했다고 밝혔다. 이 시리즈는 입주민 1,000만 명이 시청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협업한 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 및 빈곤층 노인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이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다. 2030세대가 상품을 기획하고, 시니어들이 제작과 포장..

      산업·IT2023-12-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립앤위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립앤위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