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세계, ‘쓱데이’ 7일간 매출 1.7조 올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앵커]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동원된 대규모 할인 행사인 ‘쓱데이’가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습니다.행사가 진행된 1주일간 2조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는데요. 특히 SSG닷컴과 G마켓, W컨셉 등 온라인 계열사들의 선전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지영기자입니다.[기자]신세계그룹은 지난 13~19일 진행한 쓱데이의 매출이 직전 행사인 2021년 같은 행사기간 대비 22% 증가한 1조700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이는 직전 행사인 2021년보다 22% 증가한 것으로, 이마트의 최..

      부동산2023-11-21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그룹, ‘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증가한 1.7조원 기록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세계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쓱데이의 매출이 지난 2021년 직전 쓱데이 대비 22% 증가한 1.7조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쓱데이는 지난 13일 온라인 행사를 먼저 시작하고 17일부터 오프라인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특히 쓱데이의 포문을 연 SSG닷컴, G마켓, 라이브쇼핑, W컨셉 등 온라인 계열사들이 선전했다. SSG닷컴 31%, G마켓 10%, 신세계라이브쇼핑 34%, W컨셉 161% 등 그룹 내 온라인 계열사들의 매출이 2년 전 행사 대비 크게 늘었다. ..

      산업·IT2023-11-21

      뉴스 상세보기
    • “뭉쳐야 산다”…롯데·신세계, 계열사 총동원 할인전

      [앵커]고물가로 인해 소비심리가 얼어붙은 가운데, 유통 양대 산맥인 신세계와 롯데가 11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작년 이태원 참사로 인해 핼러윈 이벤트마저 사라진 상황에서, 연말 소비 심리를 끌어내기 위해 각각 계열사를 총동원한 역대급 할인전을 벌일 예정입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롯데와 신세계가 다음달부터 모든 계열사를 동원한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합니다.롯데는 다음달 2일부터 12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이번 행사에는 기존에 할인 행사에 참여했던 백화점·마트·슈퍼 등에 더해 롯데GFR..

      산업·IT2023-10-30

      뉴스 상세보기
    • 한국투자證 “이마트, 온라인 식품 경쟁 심화…SSG 유료멤버십 주목”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국투자증권은 12일 이마트에 대해 “3분기 실적은 부진했으나 다가올 호재에 주목해야 한다”며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5만원을 유지했다.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6조3,119억원, 영업이익은 1,086억원을 기록했다”며 “백신 휴가에 따른 시간제 직군 채용에 따라 인건비가 약 200억원 증가하며 영업익이 전년 대비 28.2% 하락했다”고 설명했다.이어 “할인점의 재난 지원금 사용처 제외 영향에 따른 부진도 이어졌다”며 “쓱닷컴의 점유..

      증권2021-11-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쓱데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쓱데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