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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자재 전문 플랫폼 ‘나물인’ 오픈

      업소용 식자재 전문 플랫폼 ‘나물인’이 오픈했다고 밝혔다.‘나물인’은 품질 좋은 다양한 나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으로 원하는 품목을 원하는 날짜에 계약된 가격으로 꾸준히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시스템을 도입해 식당 운영자들이 편리하게 고품질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특히 정기배송은 일반 배송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식당 운영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자영업자들이 보다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나물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박주소 나물인..

      S경제2023-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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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이익 302억원…전년 동기 대비 14.2%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프레시웨이는 올 3분기 매출 8,090억, 영업이익 302억을 각각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식자재 유통사업과 푸드 서비스 사업의 매출 성장 등이 실적을 이끌며 전년동기 대비 7.6% 늘어 성장세를 유지했다. 다만 미래 성장 기반 구축을 위한 인프라 투자 등에 따라 영업이익은 14.2% 줄었다.   사업부문별로는 식자재 유통사업 매출이 5,960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5% 신장했다. 이 가운데 급식 식자재 사업은 아이누리(키즈),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

      산업·IT2023-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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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우쿠우, 방사능 오염수 대응 식자재 안정성 검증 강화

      스시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는 방사능 오염수 대응을 위해 안전한 식자재 사용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쿠우쿠우는 방사능 오염수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매일 방사능 측정을 통해 입고되는 식자재의 안전성을 철저하게 검증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안전한 다이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특히 고객들이 안심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입고되는 식자재의 원산지와 생산 과정을 엄격하게 검증하고 일본산 식자재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전했다.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

      S경제2023-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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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홈, 물류 경쟁력 발판 '식자재 사업' 돌진

      [앵커]급식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아워홈이 그간 구축한 물류 경쟁력을 바탕으로 ‘골목식당’ 공략에 나섭니다.재료와 소스 등 식당 운영에 필요한 식재료를 하루 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한 것인데요.대규모 급식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활용해 식자재 사업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아워홈이 자체 물류 인프라를 앞세워 식자재 사업 확대에 나섭니다.아워홈은 최근 외식 자영업자에게 식자재 추천, 주문관리, 조리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식재료 배송 주문까지 가능한 플랫폼 ‘밥트너’를 출시했습니다..

      산업·IT2023-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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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원홈푸드, ‘딜리버리랩’과 식자재 유통 디지털화 위해 맞손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동원홈푸드는 식자재 통합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를 운영하는 ‘딜리버리랩’과 식자재 유통 디지털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지난 22일 서울시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딜리버리랩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이원석 딜리버리랩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오프라인 중심의 식자재 유통 방식을 개선하고, 구매부터 배송에 이르는 전 과정을 플랫폼화하는 등 식자재 유통 시장의..

      산업·IT2023-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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