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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아떼,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제품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세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떼는 동물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은 화장품 브랜드다.이번 신제품은 아떼의 대표 고기능성 ‘바이탈C’ 라인인 ‘토닝 캡슐 토너’와 ‘토닝 컨센트레이트’에 이은 3번째 바이탈C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사과에 함유된 비타민C의 70배에 달하는 고함량 비타 원료와 비타민C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

      산업·IT2024-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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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뷰티업계, 슬로우에이징 바람에 ‘뷰티 디바이스’ 강화

      [앵커]뷰티업계가 미래 먹거리로 ‘뷰티 디바이스’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병원에서 받는 관리보다 저렴하고, 편의성도 높은 홈케어용 뷰티 디바이스를 쓰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입니다. 관련 시장도 급성장 중이라고 합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노화를 피하려는 ‘안티에이징’을 넘어, 최근에는 노화를 건강하게 관리해서 속도를 늦추는 ‘슬로우에이징’이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피부 탄력과 장벽을 관리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유로모니터와 글로벌데..

      산업·IT2024-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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