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스포츠 팬 사로잡아…LG유플러스 ‘스포키’, 누적 방문고객 1,500만 돌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통합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스포키’가 스포츠 팬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1,5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스포키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당구 등 스포츠 종목별 국내외 다양한 리그의 최신 뉴스, 인기 유튜브와 방송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모든 콘텐츠에는 이용자 간 댓글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스포키톡’ 기능도 지원된다.U+3.0 대표적인 놀이 플랫폼인 스포키는 스포츠 시즌과 비시즌 관계없이 고객..

      산업·IT2023-05-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포키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포키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