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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아ST, ‘CPHI Worldwide 2023’서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에스티는 ‘CPHI Worldwide 2023’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총력을 기울였다고 27일 밝혔다.CPHI는 매년 유럽 주요 국가에서 개최되며 완제의약품, 원료의약품, 의약품위탁생산(CMO), 임상시험수탁(CRO) 등 제약∙바이오 전 분야의 기업들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박람회다. 올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현지 시각 10월 24일(화)부터 26일(목)까지 3일간 진행됐다.동아에스티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년, 2021년 행사를 제외하고 2011년..

      산업·IT2023-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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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존중 기업문화 만들기"…오비맥주, ‘한 잔의 편지’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오비맥주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나의 편견을 깨준 사람에게 전하는 한 잔의 편지’ 사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세계 여성의 날 조직위원회가 발표한 캠페인 주제 '편견을 깨라'에 맞춰 임직원의 ‘편견'을 깨준 용기 있는 사람에게 사랑, 감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다양성과 포용성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한 취지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접수된 편지 중 총 50개를 선정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레터 챌리스’에 각인해 전달한다. '레터 챌리스??..

      산업·IT2022-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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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약처 “수입맥주 40종, 농약 성분 검출 안 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27일 국내에 유통 중인 맥주에서 제초제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최근 온라인에서 ‘농약 맥주 리스트’가 번지는 등 맥주 내 제초제 잔류에 대한 소비자 우려가 커졌다. 이에 식약처는 검사에 나섰다. 이날 발표된 식약처의 검사 결과, 수입 맥주와 와인에서 농약인 글리포세이트가 검출됐다는 해외 정보는 거짓인 것으로 나타났다. 식약처가 국내에서 유통 중인 맥주와 와인을 수거해 검사했지만 글리포세이트가 검출된 제품이 없었기 때문이다. . 식약처는 미국 공익연구단체 ..

      산업·IT2019-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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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텔라' 한정판 맥주잔 구매하면 '물 부족 국가' 여성들 위해 쓰인다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멋진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현재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한정판 전용잔 '챌리스(Chalice)'를 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전용잔 판매 수익금을 비영리기관에 기부해 식수 부족으로 고통을 겪는 빈곤층 여성에게 지원한다. 이는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Matt Damon)이 공동설립한 비영리기관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개발도상국의 여성들은 현재까지도 식수 마련을 위해 하루 중..

      산업·IT2019-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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