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포스코그룹,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포스코그룹이 8일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를 주제로 한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포스코그룹이 지난 7월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을 대중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미래를 이끌어 갈 2030 세대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소한 일상속에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영상에 담으며 포스코그룹이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지난 10월 16일부터 진행한 공모에는 '세상에 가치를 더..

      산업·IT2023-12-08

      뉴스 상세보기
    • 협업 솔루션 기업 ‘이미지블’, ‘쇼츠웍스’ 서비스 정식 출시 예정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디지털콘텐츠 창작 및 작업관리 협업 솔루션 기업 ‘이미지블(대표 임현균, 최민석)’이 ‘쇼츠웍스’ 서비스를 오는 2024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쇼츠웍스’는 숏폼 콘텐츠를 각종 웹사이트나 앱의 원하는 영역에 붙일 수 있는 플러그인 형태의 서비스로 쇼츠를 웹사이트에 붙여주는 SaaS서비스이다. 새로운 ‘쇼츠웍스’ 서비스는 ‘쇼츠웍스’를 통해 올린 숏폼 콘텐츠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복잡한 개발 ..

      S경제2023-12-04

      뉴스 상세보기
    • 혼다코리아, '굿라이더 안전운전 쇼츠 공모전' 진행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혼다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모터사이클 라이더 대상 ‘굿라이더(Good Rider) 안전운전 쇼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굿라이더 안전운전 쇼츠 공모전은 지난 7월부터 혼다코리아에서 실시하고 있는 ‘2023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혼다의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인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zero)’를 목표로 안전 운전 의식을 고취하고자 시작됐다.   공모전 참여 희망자는 모..

      산업·IT2023-08-14

      뉴스 상세보기
    • 신성통상 탑텐몰, MZ 저격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누적 조회수 700만 돌파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과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함께 제작한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가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셋셋남녀’는 취향과 공감을 선호하는 MZ세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1분 내외의 에피소드 16부로 구성된 쇼츠 드라마로 인위적이고 직접적인 광고에 거부감이 있는 MZ 세대를 고려해 영상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보는 이들에게 스스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기획∙제작됐다.해당 콘텐츠는 탑텐몰 공식 ..

      S생활2022-1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쇼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쇼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