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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슈플러스] “엔데믹 온다” 다시 뛰는 기업들

      [앵커]코로나19 엔데믹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2년 넘게 힘든 시기를 보낸 기업들은 다시 뛸 준비에 한창인데요. 관광업계 뿐만 아니라 화장품과 주류업계까지 리오프닝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꾸리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모습인데요. 문다애, 김수빈 기자입니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엔데믹 시대가 도래하며 기업들이 너도나도 다시 뛸 준비에 나섭니다. 가장 큰 기대를 가지고 있는 곳은 항공업계. 코로나19 방역 완화로 2년 넘게 닫혔던 하늘길이 속속 열리면서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살아나고 있기 때..

      산업·IT2022-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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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마케팅 이야기] 머리 감으면 염색이?…아모레 ‘새치샴푸’ 출사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제 탈모, 새치 등 두피 건강을 전 연령이 고민하는 시대가 됐죠. 요새는 젊은 층 사이에서도 일찍부터 관리를 시작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아모레퍼시픽도 새치 샴푸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첫 순서로 노현진 려 BM팀장을 만나봅니다.▲최근 탈모 과학 전문브랜드 려에서 일명 ‘블랙 샴푸’를 출시를 했습니다. 새치 샴푸에 진출하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노현진 팀장=최근 생활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 스트레스로 탈모와 새치에 ..

      산업·IT2022-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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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Z세대도 흰머리 관리”…‘새치 샴푸’ 경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탈모, 새치 등 두피건강에 나이를 불문하고 관심이 커지는 분위깁니다. 이런 상황에서 생활용품 업계에서도 다양한 기능의 샴푸를 내놓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모습인데요. 김수빈 기잡니다.[기자]탈모, 흰머리 등 성별과 나이를 막론하고 두피건강은 전 세대의 공통 관심사가 됐습니다.젊은 층도 두피 건강에 관심을 가지자 샴푸 시장이 기능성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모습입니다.국내 헤어케어 시장은 2017년 8,000억원에서 지난해 1조3,000억원으로 급성장했습니다.이 같은 분위기에 생활용품 업계에서는..

      산업·IT2022-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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