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25, 사케 인기에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사케’ 수요를 겨냥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상품군 본격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엔데믹 전환과 엔저 현상이 맞물려,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일본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 주류 트렌드로 사케가 급부상하고 있다. GS25 주류 카테고리 매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4년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사케 매출 신장률은 약 7배다. GS25 사케 취급 상품수는 2021년 말 2..

      산업·IT2024-04-09

      뉴스 상세보기
    • "동네에서 떠나는 일본 여행" 제너시스BBQ, 이자카야풍 주점 '토리메로' 오픈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일본 외식기업 와타미와 합작으로 선보인 일식 주점 브랜드 '와타미'를 '토리메로'로 리브랜딩한다고 5일 밝혔다.BBQ는 지난해 5월 코로나 이후 증가한 ‘혼술족’을 겨냥해 와타미를 오픈한 바 있다. 다양한 일본식 소(小)요리와 스키야키, 전골 등 일품요리 등이 주력 메뉴다.이번에 리브랜딩된 ‘토리메로’ 역시 ‘혼술' 콘셉트를 유지한다. BBQ 관계자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현지의 안주와 술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강화할 것”이..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롯데면세점, 일본 대표 사케 '닷사이' 단독 론칭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인터넷 면세점에서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일본여행 필수 구매품으로 꼽히는 닷사이를 현지에 준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사케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에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다니엘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 리갈 18년산, 주류 애호가를 위한 달모어 시..

      산업·IT2024-02-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사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사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