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할매니얼·제로슈거 트렌드 '탑승'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비락식혜 판매량은 지난해 할매니얼 트렌드 확대에 힘입어 2022년 대비 18% 신장했다. 할매니얼이란 할머니를 의미하는 ‘할매’와 밀레니얼 세대의 ‘밀레니얼’을 합친 합성어로 밀레니얼 세대가 옛날 음식 등을 선호하는 현상을 의미한다.신제품 비락식혜 제로는 비락식혜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이다. 제품 맛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전통 음료 콘셉트에 건강 트렌드..

      산업·IT2024-03-28

      뉴스 상세보기
    • 팔도, ‘비락식혜’ 인도네시아 수출…할랄 시장 본격 공략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비락식혜’를 인도네시아에 수출한다.누적 판매량은 20억 개가 넘는 비락식혜는 팔도가 1993년 출시한 전통 음료 브랜드다.팔도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으로부터 비락식혜를 포함한 자사 음료 5종에 대해 ‘할랄(halal)’ 인증을 획득했다. 할랄은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이슬람 율법에 따라 생산, 가공된 제품에만 인증을 부여한다.인도네시아 수출 품목은 ‘밥알없는 비락식혜(175mL)’와 ‘비락식혜(238mL)’다. 이 ..

      산업·IT2024-02-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비락식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비락식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