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번엔 베트남"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해외시장 추가 공략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에스트라는 베트남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

      산업·IT2024-01-22

      뉴스 상세보기
    • 올리브영, 글로벌몰에 'K뷰티 뷰티박스' 론칭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CJ올리브영은 글로벌몰에 K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뷰티박스'를 론칭하고, 올해 80여 개의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을 '뷰티박스'에 담아 글로벌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뷰티박스'는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 확보를 돕기 위해 올리브영이 직접 기획해 올해 1월부터 글로벌몰에 도입한 K뷰티 체험 박스다.자력으로 해외 진출이 쉽지 않은 상품들을 시즌 콘셉트에 맞춰 10개 내외로 선별해 '뷰티박스' 하나만 구매해도 최신 K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의..

      산업·IT2023-04-06

      뉴스 상세보기
    • 프리즘(PRIZM), 아이키·가비와 함께하는 ‘프리즘 박스 라이브’ 시즌2 시작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대표 유한익)’이 필수 뷰티 아이템을 깔끔하고 센스 있게 담은 프리즘 박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프리즘 박스(PRIZM BOX) 라이브’ 시즌 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지난 프리즘 박스 라이브 시즌1은 ‘뷰티 박스 라이브’를 콘셉트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지난해 12월까지 진행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다운 친절한 제품 설명과 풍성한 박스 구성으로 5회차 동안 총 조회수 약 150만 회 달성하며, 전체 에피소드 박스 품절이라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

      S생활2023-03-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뷰티박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뷰티박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