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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 사용자 보상…구독기간 3일 연장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카카오가 ‘이모티콘 플러스’ 유료 사용자에 대한 보상안을 발표했다. 24일 카카오는 “지난 10월 15일 이모티콘 플러스 서비스 장애로 불편함을 겪으신 구독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보상 내용을 공개했다.  보상 대상자는 카카오..

      산업·IT2022-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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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부, KT 기술·관리 지적…“기간별 대책 마련”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정부가 오늘(29일) 나흘전 발생했던 KT 인터넷 먹통 사태에 대한 정확한 원인을 밝히고 향후 대책 방안까지 제시했습니다. 기술과 관리 상의 문제가 여실히 드러난 점도 지적했는데요. KT도 구현모 대표 주재로 긴급 이사회를 열고 보상안 관련 논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수빈 기잡니다.[기자]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오늘 오후 3시에 열린 브리핑에서 "작업자가 부산국사에서 명령어 하나를 누락해 라우팅 경로에 오류가 발생했고, 전국적 네트워크 장애를 일으킨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싱크] 홍진배 과학기술정보..

      산업·IT2021-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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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현모 “주간 라우팅작업 문제…보상책 논의중”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구현모 KT 대표가 오늘(28일) KT 혜화지사에서 사흘 전 발생한 대규모 인터넷 장애에 대해 사과했습니다.구 대표는 "이번 사고는 전적으로 KT 책임"이라며 "앞으로 테스트베드를 마련해 이런 사고가 일어나더라도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재발방지책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이어 사고 원인에 대해 "새 장비를 설치하고 새 정보에 맞는 라우팅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다"며 "부산 지사에서 기업망 고도화 작업을 야간에 했어야 하는데 주간에 해 문제가 생긴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구 대표는 보상안..

      산업·IT2021-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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