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百, 20년 만에 중동점 재단장…"9월 그랜드 오픈"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현대백화점이 20년만에 대대적인 중동점 리뉴얼에 나선다. 이달 초 식품관을 새단장 오픈한데 이어, 이번엔 해외패션과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입접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8일 현대백화점은 중동점에 국내외 패션∙뷰티∙식품 등 100여 개의 브랜드를 새로 입점시키기 위해 본관과 유플렉스에 걸쳐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하는 공간은 약 4,500평 규모다.중동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하 1층에 국내외 F&B를 한데 모은 ‘푸드 파크(Food Park)’..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메종키츠네, 여우 심볼 미니 버전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새로운 컬렉션을 내놓았다고 29일 밝혔다.메종키츠네는 지난 ‘18년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삼성물산]메종키츠네는 올 봄 시즌을 맞아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이비 폭스’ 컬렉션을 내놨다. 산뜻한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

      산업·IT2024-03-29

      뉴스 상세보기
    •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한국 독점 상품 첫선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지난 7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독점 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범위를 넓혀 한국 독점 상품을 내놓으며 국내외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밝고 건강한 유스컬처를 상징하는 모티브인 ‘바시티(대학교 혹은 대학의 스포츠 대표팀)’를 ..

      산업·IT2023-09-21

      뉴스 상세보기
    • 네이티브 유니온x메종키츠네, ‘Chillax Fox’ 두 번째 캡슐 론칭

      파리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 유니온(Native Union)이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 )와의 두 번째 협업 캡슐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   네이티브 유니온은 지난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트렌드인 브랜드와의 첫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을 발매한 기술과 패션의 위트 있는 만남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메종키츠네의 상징인 ‘폭스 헤드’ 로고가 프린팅 된 유니크한 에어팟 & 에어..

      S생활2021-02-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메종키츠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메종키츠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