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리얼베리어 공동 마케팅 진행

      [서울경제TV= 이민주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공동 마케팅을 통해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을 10월28일 출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30 타깃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현장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색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네오팜은 2030 여성들 사이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

      산업·IT2019-11-05

      뉴스 상세보기
    • 신영證 “네오팜,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 노력이 긍정적”

      신영증권은 7일 네오팜에 대해 “주력 4개 브랜드 외에 중국 진출이나 신규 브랜드 확보 등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7만원을 유지했다. 신수연 연구원은 “더마비·아토팜 등 주력 브랜드는 국내에서 꾸준한 성장과 견고한 이익률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신규 전략으로 중국 후저우 판매법인을 통한 현지 진출 확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로비라이프 판매 본격화, 해당 브랜드 마케팅 채널로 홈쇼핑 활용 등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로 인해 매출원가율..

      증권2019-05-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리얼베리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리얼베리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