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원티드랩, 가능성 담은 새로운 BI 공개…“커리어 슈퍼앱 도약”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로고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 원티드’라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채용부터 커리어 관리까지 ‘커리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슈퍼앱으로 나아간다는 목표다.새로운 로고에는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을 열어줄 커리어 슈퍼앱’으로의 정체성을 담았다. 삼각형, 사각형, 원 등 여러 도형을 활용해 ▲개인이 가진 잠재력 ▲일을 선택하는 기준의 다양화 ▲일을 찾는 방식의 다변화 등 ‘다양성??..

      산업·IT2023-10-11

      뉴스 상세보기
    • 머거본, CI 교체 대대적인 리브랜딩

      견과·육포 가공식품기업 머거본이 37년 만에 CI 교체 등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섰다고 밝혔다.지난 1986년 창립된 머거본은 시즈닝아몬드, 칼몬드, 꿀땅콩, 커피땅콩 등 다양한 견과제품을 선보여왔으며, 2011년 육포 제품을 출시 종합식품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새 리브랜딩 CI는 머거본 고유의 캔제품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새로운 슬로건 ‘Your longtime friend’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머거본이 친구처럼 항상 고객 곁에 존재해왔다는 의미를 담았다. 해당 CI는 시즈닝아몬드 제품을 시작으로 머거본 전 제품..

      S경제2023-09-07

      뉴스 상세보기
    • 아임포트, ‘PortOne(포트원)’으로 사명 변경

      페이먼트 테크 전문기업 아임포트(대표 정영주)가 사명과 서비스명을 포트원코리아와 PortOne(포트원)으로 변경하고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PortOne(포트원)은 코드 한 줄로 세상의 모든 방식의 결제가 가능하도록 만드는 단 하나의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포트원코리아는 ‘One to Beyond’, ‘First Chapter’, ‘Asia No.1’이라는 3가지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 페이먼트 테크 전문기업으로서 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지난 2015년 아임포트..

      S경제2023-02-06

      뉴스 상세보기
    • 실론, 창립 20주년 맞이 리브랜딩

      접착필름 제조 전문기업 ㈜실론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실론은 접착필름 제조 전문 업체로, 방수 의류의 방수 기능을 보완하는 심테이프, 무봉제 의류를 만들기 위한 접착 필름, 다양한 색상의 의류 데코 필름을 생산하며,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이다.업체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전략 및 방향성이 명확하게 보일 수 있도록 로고와 회사 비전을 변경했으며, 새로운 CI와 BI는 가독성 높은 폰트로 간결하게 디자인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BI는 실론의 대표 생산..

      S경제2022-12-30

      뉴스 상세보기
    • 에몬스, 백화점 유통망 확대…롯데百 안산점 입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최근 리브랜딩을 통해 라이프스타일로서의 공간을 제안하는 '에몬스(EMONS)'가 백화점 유통망을 확충하며 신규 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에몬스는 올해 NC대전유성점을 시작으로 AK수원점과 롯데 평촌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지난 6일 '에몬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입점을 완료했다. 안산시 중심 상권에 자리한 롯데백화점 안산점은 아파트 대단지를 마주하고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갖췄다.   에몬스는 기존 매장을 재정비해 브랜드 경험을 높이는 동시에 오..

      산업·IT2022-09-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정육각, 대상 초록마을 품었다…900억에 인수

      SEN 경제라이브

      2022-03-18 (금) 12: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리브랜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