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서비스, 2021년 고객 서비스 'CS 달인' 18명 선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해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AS 엔지니어 18명을 '2021년 CS(Customer Satisfaction)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2021년 CS 달인'은 AS 엔지니어 약 5,800 명 중 기술력이 우수한 상위 30%를 1차 선별하고 이 중 고객 만족도 점수가 가장 높은 0.3%(18명)를 최종 선정했다..

      산업·IT2022-02-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달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달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