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부동산 시장도 '나심비' 열풍…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 분양 진행

      이른바 ‘영앤리치’로 불리는 젊은 자산가들이 부동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함에 따라 시장의 트렌드도 변화하는 분위기다. 그들이 선호하는 주거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것인데 대표적인 것이 바로 고급 부동산이다.   일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은 수요자들의 경우 가격대비 좋은 컨디션을 갖춘 상품을 선호하는 ‘가성비’를 중시했다면 젊은 자산가들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나의 만족도가 높다면 기꺼이 소비하는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한 소비)’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이러한 ‘나..

      S경제2021-06-08

      뉴스 상세보기
    • 쉴렉스, 1~2인 가구 맞춤형 소형 안마의사 신제품 ‘S1’ 선봬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는 1~2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50%를 넘어가는 것에 맞춰 지난 26일 소형 기능성 안마의자 S1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쉴렉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소형화’, ‘홈 인테리어’, ‘나심비(나를 위한 가치소비)’ 등 라이프 트렌드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쉴렉스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컴팩트한 디자인에 강점을 둔 소파형 안마의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정에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싶지만, 큰 덩치가 부담스러웠던 3040세대에게 제격인 제품??..

      산업·IT2019-04-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나심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나심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