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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허리띠 졸라맨 건설업…‘탑3’는 광고비 플렉스

      [앵커]주택경기 침체와 유동성 위기 여파로 건설업계가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습니다.올해 1분기 시공능력평가 상위 10개 건설사들 중 대부분이 광고비를 줄인것으로 나타났는데요.이 가운데서도 상대적으로 현찰 여력이 있는 상위권 기업들은 오히려 광고비를 늘리며, 수주 곳간 채우기에 적극적인 모습입니다. 서청석기자입니다.[기자]건설업계가 광고비를 줄이며 비용절감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시공능력평가 상위 10개 건설사 중 6곳이 광고비 지출을 대폭 줄였습니다.작년 대비 광고비를 가장 많이 줄인 ..

      부동산2023-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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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 “온플법 계류 1년…연내 제정 촉구”

      [앵커]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이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법’의 연내 국회 처리를 촉구했습니다. 과도한 수수료와 불공정 거래행위 등의 문제를 호소하고 나섰는데요. 정새미 기자가 들어봤습니다.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등 6개 단체가 오늘(23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법(온플법) 제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온플법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온라인 플랫폼의 불공정 행위를 제재하기 위해 발의됐습니다.온라인 플랫폼 중개사업자의 정의와 중개거래계약서 교부 의무..

      산업·IT2021-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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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청래 의원, 한국관광공사 히트작 'Feel the rhythm of Korea' 과다한 광고비 집행…제작비 22억원 vs 광고비 101억원

      [원주=강원순 기자]한국관광공사의 히트작으로 불리는 'Feel the rhythm of Korea'에 과다한 광고비가 집행된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의원(서울 마포을,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은 지난 19일, 한국관광공사부터 'Feel the rhythm of Korea'의 제작 및 홍보비용을 제출받은 결과 2년 간 총 22억 6,400만원의 제작비로 14편의 영상을 제작했고 이를 유튜브 등에 광고로 노출하는 홍보비로 101억 4,000만원을 집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전국2021-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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