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NH농협생명 "상품개발 프로세스 디지털 전환 박차"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이 상품개발 프로세스 디지털 전환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NH농협생명은 지난 7일 사업 추진 핵심 파트너로 ㈜메인라인을 선정하고 AI 기반 상품개발을 위한 작업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NH농협생명은 이번 디지털 전환의 핵심 목표를 세 가지 꼽았다. △상품개발 프로세스 혁신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관리 시스템 수립 △빅데이터를 활용한 AI 기반의 차세대 상품개발 방법론 기반 수립 등이다.현재 상품개발 단계에서는 △기초문서 관리 △보험료 계산 △기존 상품 개정..

      금융2022-10-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메인라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메인라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