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홈앤쇼핑, V커머스 ‘플레이샵’ 운영 … 모바일 강화

      홈앤쇼핑이 모바일에 익숙한 젊은 층 공략을 위해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사업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모바일과 영상에 친숙한 젊은 층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18년 11월부터 V커머스 컨텐츠를 제작·운영 중이다. V커머스는 ‘영상(Video)’과 ‘상거래(Commerce)’의 합성어로 재치 있는 영상을 활용해 상품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이다. 방송 공간의 제약을 덜 받으면서도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젊은 층과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홈앤쇼핑은 주 고객층이 5..

      산업·IT2019-05-16

      뉴스 상세보기
    • 샵콘, 쇼핑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커머스’ 시장 진출

      블록체인 기반 종합쇼핑몰 ‘샵콘’은 쌍방향 소통의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샵콘은 V커머스 쇼핑 라이브 사업 구상을 완료하고, 4월 중으로 V커머스 콘텐츠 중심의 쇼핑몰 메인 페이지 개편에 나선다.이번 사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쇼핑몰 내 인기제품 및 기획 상품을 선정해 재미있고 유익한 쇼핑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기획한다는 방침이다.또한 첫 방송에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샵콘 관계자는 “V..

      산업·IT2019-04-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v커머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v커머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