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콘, 쇼핑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커머스’ 시장 진출

산업·IT 입력 2019-04-04 09:59:52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블록체인 기반 종합쇼핑몰 ‘샵콘’은 쌍방향 소통의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샵콘은 V커머스 쇼핑 라이브 사업 구상을 완료하고, 4월 중으로 V커머스 콘텐츠 중심의 쇼핑몰 메인 페이지 개편에 나선다.
이번 사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쇼핑몰 내 인기제품 및 기획 상품을 선정해 재미있고 유익한 쇼핑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기획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첫 방송에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샵콘 관계자는 “V커머스는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시청할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나 궁금한 점을 즉각적으로 묻고 답변을 들으며 해소할 수 있다”며, “이러한 장점이 쇼핑의 즐거움을 한층 더하는 것은 물론 보다 스마트하고 만족스러운 쇼핑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