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허리띠 졸라맨 건설업…‘탑3’는 광고비 플렉스

      [앵커]주택경기 침체와 유동성 위기 여파로 건설업계가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습니다.올해 1분기 시공능력평가 상위 10개 건설사들 중 대부분이 광고비를 줄인것으로 나타났는데요.이 가운데서도 상대적으로 현찰 여력이 있는 상위권 기업들은 오히려 광고비를 늘리며, 수주 곳간 채우기에 적극적인 모습입니다. 서청석기자입니다.[기자]건설업계가 광고비를 줄이며 비용절감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시공능력평가 상위 10개 건설사 중 6곳이 광고비 지출을 대폭 줄였습니다.작년 대비 광고비를 가장 많이 줄인 ..

      부동산2023-05-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DLE&C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DLE&C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