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 35만 명 돌파…“대기 없이 A/S접수”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귀뚜라미는 자사의 모바일 A/S 시스템인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의 가입자 수가 35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지난 2018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챗봇 기반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을 도입했다.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하면, 대기시간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신청·이용할 수 있어 전화 상담 방식의 불편함을 크게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귀뚜라미는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도입 5년 만에 가입자 수 35만 명을 달성했다. ..

      산업·IT2023-06-21

      뉴스 상세보기
    • 르노삼성, AS만족도 4년 연속 1위... 올해는?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의 사회공헌 활동과 AS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부산시와 함께 ‘부산청춘드림카 지원 사업’에 순수 전기 세단 SM3 Z.E.를 제공했다. 이후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응답자 대부분이 출퇴근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교통비도 아낄 수 있어 매우 만족한다고 답했다고 전했다.부산경제진흥원에서 ‘부산청춘드림카 지원사업’ 선정자 199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성과 조사에 따르면 청춘드림카가 재직에 도움이 된다는 응답이 96%에 달했고, 주변인에게 추천..

      산업·IT2020-08-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A/S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A/S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