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 Service Quality Index·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굿(Good) 서비스가 최고의 마케팅이다’라는 서비스 아이덴티티(SI) 아래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불안을 해소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

      산업·IT2024-05-13

      뉴스 상세보기
    • KT,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상담사, 집중 고객 케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23년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한국콜센터품질지수는 기업과 공공기관 등 서비스 산업의 대표 콜센터 상담 품질을 측정해 우수 콜센터를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 제도다. 이 조사에서 KT는 이동통신을 비롯해 초고속인터넷까지 양 부문 모두 전 산업 우수 콜센터 TOP10으로 분류되는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21년 전면도입 된 AI보이스봇이 안정적으로 정착되면서, 상..

      산업·IT2023-09-08

      뉴스 상세보기
    • 경동나비엔, KSQI ‘우수콜센터’ 및 ‘일하기 좋은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생활환경 가전기업 경동나비엔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 창구도 다양화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나비엔 영상지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상 상담도 실시해, 원격으로 연결된 휴대폰 영상을 통해 상담사가 문제점을 파악하고 엔지니어 방문 전 불편함을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

      산업·IT2023-05-26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가전서비스 산업 최초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5일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기업만 선정된다. 서비스품질과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 공감 영역’이 모두 우수한 기업은 ‘고객감동 콜센터’에 추가 선정된다.삼성전자서비스는 ?..

      산업·IT2023-05-25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서비스, '가전서비스 콜센터 품질' 우수기업 선정…13년 연속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서비스가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서비스 부문 1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KSQI는 54개 산업, 329개 기업의 콜센터에 대해 전문가 조사를 실시해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가전서비스 부문 평가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13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특히, 상담사 연결의 신속성, 정확하고 전문성 있는 안내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산업·IT2022-05-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우수콜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우수콜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