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 Service Quality Index·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굿(Good) 서비스가 최고의 마케팅이다’라는 서비스 아이덴티티(SI) 아래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불안을 해소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

      산업·IT2024-05-13

      뉴스 상세보기
    • 신한은행,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이하 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수상했다.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지수화해 그 결과를 발표하는 지수다. 올해는 53개 산업 336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모니터 요원이 고객 입장에서 콜센터당 100회씩 전화를 걸어보고 서비스 만족도를 수치화했다.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수신여건..

      금융2024-05-10

      뉴스 상세보기
    • 광주은행 '지역재투자 평가' 3년 연속 '최우수'

      [광주=김준원 기자] 광주은행이 2023년 ‘지역재투자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지역재투자 평가’는 지역예금을 받는 금융사가 지역경제 성장을 돕는데 얼마나 기여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로 지난 2020년 8월부터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매년 평가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평가방법은 금융회사의 ▲지역 내 자금공급 ▲중소기업 지원 ▲서민대출 지원 ▲금융인프라 현황 ▲코로나19 관련 금융지원 노력 등 지역금융 지원전략 세부항목에 대해 정량 및 정성평가 결과를 종합해 산출한다...

      전국2023-09-07

      뉴스 상세보기
    • 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하나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 은행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이는 하나은행이 손님과의 접점에서 더 쉽고, 더 편리하고, 더 도움되는 혁신적인 금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은행 상품 및 서비스 전반을 철저하게 손님 우선의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다.특히, 올해 조사에서 하나은행은 ‘경청 태도’와 ‘고객 배려’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이외에도 ‘업..

      금융2023-07-20

      뉴스 상세보기
    •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수상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는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부사장)이 다양하고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 운영 등 국내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특별 공헌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22일 경기도 수원에 있는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 공헌상’과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산업·IT2023-06-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서비스품질지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서비스품질지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