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5단계 강도 조절 ‘센시안 에어슬리머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산업·IT 입력 2024-05-07 13:35:54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인 체형 맞춤…점진적 설계 방식으로 부위별 맞춤 마사지 제공

릴렉스·부스터·다이나믹 선택 모드, 5단계 강도, 3단계 온열 기능

[사진=동국제약]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국제약은 센시안 신제품 ‘에어슬리머 종아리 마사지기’를 출시하고, 방송인 송해나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에어슬리머 종아리 마사지기는 발목부터 종아리 전체를 부위별로 맞춤 압박하는 점진적 압박 마사지가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공기압의 점진적 설계 방식이 각 부위의 통증완화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릴렉스, 부스터, 다이나믹 3가지 선택 모드와 5단계의 강도, 3단계의 온열 기능을 지원해 개인의 다리 상태에 따른 맞춤 마사지를 설정할 수 있다.
 

작동 시 소음이 적어 조용한 사무실이나 외부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탈부착할 수 있는 무선 리모콘을 양쪽 마사지기에 각 1개씩 총 2개, 휴대·보관을 위한 파우치도 포함했다. 또 지퍼와 벨크로를 사용해 손쉽게 착용할 수 있고, 허벅지용 연장 키트(별도구매)로 교체해 두꺼운 다리나 허벅지도 마사지할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각 부위별로 작용하는 방식이 다른 개인 맞춤형 마사지기”라며, “1단계부터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점과, 장딴지 근육풀기에 특화된 모드로 다리 피로와 부종이 고민인 이들에게 효과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슬리머 종아리 마사지기는 공식 온라인몰 DK SHOP과 동국제약 생활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11번가, 쿠팡, 카카오톡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국제약은 센시안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DK SHOP에서 신제품 특가 할인과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