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디아, 베스트셀러 제품 올리브영 입점

S생활 입력 2023-11-06 09:45:0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색조화장품 브랜드 루리디아(RULIDIA)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 됐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이 완료된 제품은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과 ‘이지 디테일 브로우 3colors’ 제품이다.


특히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은 블로셔, 애교살 포인트,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멀티유즈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부드럽게 퍼지는 소프트 매트 제형으로 다크닝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구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펄 제형으로 눈 위 단조로움과 반짝임을 동시에 선사하도록 했다. 또한 출시 후 소비자 리뷰와 니즈를 꾸준히 파악해 제품 리뉴얼 과정을 거쳐 기존의 9색에서 10색 팔레트로 변경하고 컬러 2종을 변경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지 디테일 브로우 3colors‘는 덧바를수록 뭉치는 아이브로우, 양조절 실패로 짙어지는 눈썹, 자연스럽지 못한 눈썹 앞머리 처리 등 다양한 실패요인을 없애고 쉽고 디테일하게 눈썹을 그리는 것에 집중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여기에 루리디아만의 MICA 성분이 피부 유분을 잡아 롱래스팅과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귀정 루리디아 대표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기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주신 분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아직 루리디아를 만나지 못한 분들에게는 자신 있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해서 소비자의 의견과 목소리를 들으며 브랜드를 개선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제품은 당일배송이 가능한 ‘오늘드림’ 주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