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 잔여 세대 선착순 분양

S경제 입력 2023-07-11 08:09:4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별내역 역세권에 공급되는 ‘별내 자이더스타’ 이그제큐티브가 일부 평형 잔여 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별내 자이더스타’ 이그제큐티브는 오는 2026년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과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준공될 예정으로 생활숙박시설은 전용면적 59~92㎡,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로 조성된다.


단지는 입주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계약금을 낮추는 파격적인 계약조건 변경으로 초기 자금 부담도 줄였다.


또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되며, 입주민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키즈카페 조식라운지 비즈니스라운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마트와 영화관, 관공서, 중심 상업지 등을 비롯해 산책로, 별내 체육공원, 카페거리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 서울의료원, 구리한양대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특히 사업지 주변에 위치한 별내역은 현재 경춘선이 운행중으로 지하철 8호선 연장과 GTX-B 노선 계획도 포함돼 있어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 별내 IC와 퇴계원 IC를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남별내IC를 통해 세종포천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출퇴근 직장인들과 출장수요가 높은 생활숙박시설의 특성상 지하철, 기차 등 역세권 환경은 물론 광역 도로망까지 품고 있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춘 생활숙박시설은 희소성이 높은 상품으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현장은 현재 생활숙박시설 전용 92㎡평형에 한해 지역이나 주택 소유 여부, 세대주 여부와 상관없이 동∙호수 지정 계약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안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