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갓생’ 직장인 응원하는 ‘굿잡캔’ 출시

산업·IT 입력 2022-12-12 14:31:54 서지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비맥주 필굿, ‘갓생’ MZ세대 직장인 응원하는 ‘굿잡캔’ 출시 이미지. [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오비맥주는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갓생’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일러스트가 담긴 굿잡캔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갓생’은 신(God)과 인생을 합쳐 만든 합성어로, 부지런한 삶을 의미하는 MZ세대 사이 유행어다. 필굿의 리뉴얼 굿잡캔 출시는 열심히 사는 MZ세대 사회 초년 직장인들을 격려하고자 기획된 ‘굿잡(Good Job) 캠페인’의 일환이다.


리뉴얼된 필굿 캔의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문구와 함께 친근한 고래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뒷면에는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밈(인터넷에서 다양하게 복제된 패러디 이미지)’을 활용해 직장인들의 새해 결심을 응원하고,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 즐거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필굿이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 초년 직장인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신년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굿잡캔을 재단장했다”며 “필굿은 MZ세대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일상 속 유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