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읏맨' 활약상 담은 신규 TV광고 '불가사리'편 공개

금융 입력 2022-03-18 10:56:33 윤다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달 새롭게 선보인 TV광고 ‘불가사리’편의 주요 장면. [사진=OK금융그룹]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OK금융그룹은 자사 대표 캐릭터인 ‘읏맨’의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불가사리'편 방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최근 선보인 '오징허'편에 이어 한층 진화한 '3세대 읏맨'과 새로운 악당인 '불가사리'가 등장한다. 불가사리는 '가능하지 않다'는 의미의 불가(不可)와 동음이의어라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에 공개된 TV광고는 읏맨이 연애,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등 N가지를 포기한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인 'N포세대'를 노리는 불가사리를 물리치고 N포세대에게 용기를 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여러 금융 빌런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는 ‘금융 영웅 읏맨’의 활약상을 일관되게 선보이며 OK금융그룹만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브랜드 마케팅 통해 고객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다혜 기자 금융부

yund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