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해상케이블카 '소비자 브랜드대상' 2년 연속 대상 차지

전국 입력 2022-03-09 11:17:43 신홍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상' 해상케이블카 부문

목포 해상케이블카 야경. [사진=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신홍관 기자] 대한민국 4대 관광 거점 도시로 선정된 목포시의 명물로 부상한 목포 해상케이블카가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상'에서 해상케이블카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2022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 주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JTBC 에서 후원해 치러진다.


산, 섬, 바다, 도심을 관통하는 국내 최장 국내 최고 높이의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지난해 한국 관광공사가 엄선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 관광 100선, 야간관광 100선에도 선정돼 서남권 관광의 랜드마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상 대상 시상식 장면. [사진=목포해상케이블카]

구상 단계부터 압도적 스케일로 기대를 모았던 목포 해상 케이블카의 탑승코스는 북항 스테이션에서 출발해 목포 윈도심과 유달산 기암괴석 비경, 다도해의 금빛 낙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관이 연출되고 이는 고하도 스테이션까지 이어진다.

고하도 스테이션에 내려 산책길을 따라 판옥선 전망대 관광과 1.8㎞의 해안 데크를 걷다 보면 2시간 이상이 소요되어 케이블카 탑승 자체로 하나의 패키지 여행으로 꼽히고 있다. /hk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신홍관 기자 보도본부

hknew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