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코덕 공략"…SSG닷컴, 클리오와 업무협약 체결

산업·IT 입력 2022-02-16 16:55:03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SG닷컴이 16일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SG닷컴이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제공해 왔다. 


SSG닷컴에 따르면,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 등에 힘입어 2021년 기준 쓱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전년 대비 168% 가까이 신장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매 분기마다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늘릴 계획이다.


또한, 당일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을 활용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올해 상반기까지 SSG닷컴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방침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