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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내 노마스크’ 임박에 색조화장품 시장 ‘훈풍’…클리오·펌텍코리아 실적 기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점차 감소 추세를 보이면서 국민 사이에선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기대감이 팽배한 상황이다. 실제로 정기석 국가 감염병 위기대응 자문위원장은 6개월 후 국내 코로나19 상황이 가라앉을 것이라며 출구전략 준비를 강조했다.OECD 국가 중 우리나라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강조할 뿐 유럽 등 해외 국가들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가 일상화되고 있는 만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논의는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

      증권2022-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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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리오, SSG닷컴과 전략적 업무제휴협약 체결…이커머스 공략 강화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클리오는 17일 SSG닷컴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JBP(Joint Business Plan)란 제조사와 유통사가 상품 개발 단계부터 협업하여 소비 환경을 분석하고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것으로, 최적의 비용 구조를 구축해 양사 매출 증진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제품 품질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클리오와 SSG닷컴은 상품기획, 프로모션, 유통 등 다양한 방면에서 시..

      증권2022-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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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30 코덕 공략"…SSG닷컴, 클리오와 업무협약 체결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SG닷컴이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제공해 왔다. SSG닷컴에 따르면,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 등에 힘입어 2021년 기준 쓱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전년 대비 168% 가까이 신장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매 분기마다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

      산업·IT2022-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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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리오, 美아마존 11월 블프 매출…전년동기比 342%↑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클리오는 6일 지난 11월에 미국 아마존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월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효과와 입점 브랜드별 세분화된 타깃 마케팅 전략이 실적 증대를 이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클리오는 올해 11월 마지막 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전년동기 대비 342% 성장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아마존 매출의 55%는 페리페라, 28%는 클리오, 17%는 구달이 차지했다. 회사 관계자는 “MZ세대 타깃의 색조브랜드 페리페라 잉크 더 벨..

      증권2021-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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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리오, 성동구와 ‘ESG 실천 및 사회공헌’ MOU 체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클리오는 9일 서울특별시 성동구와 ‘ESG 실천 및 사회공헌’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ESG 경영을 확대 강화한다고 밝혔다.  클리오 관계자는 “성동구가 일반 기업과 진행하는 첫 ESG 협력 일뿐만 아니라, 화장품 업계 최초로 지방정부와 손을 맞잡은 사례라서 더욱 뜻깊다"며 “이번 전략적 MOU는 도시의 환경보전 및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체결됐다”고 설명했다. 클리오는 이번 협약을 기점..

      증권2021-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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