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 어묵맛집, 목포어묵 오선당 서초점 오픈

S생활 입력 2021-04-13 10:32:58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오선당]

목포의 대표 어묵 브랜드 목포어묵 오선당이 지난 45일 서울시 강남구 서초동 스페이스다온 1층에 서초점을 오픈했다.

 

목포어묵 오선당은 프리미엄 어묵베이커리 브랜드로 전라남도의 전략산업 공모에서 최종 선정되어 끊어졌던 목포어묵의 전통을 복원하여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

 

프리미엄 수제 어묵 맛집 목포어묵 오선당의 원육은 밀가루를 전혀 쓰지 않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어육함유량을 자랑하고 있다.

 

우리에게 친숙한 어묵탕이나 반찬용 어묵, 핫바 등도 프리미엄원육을 사용하며 여러 지방의 특산물들을 토핑으로 얹어 튀기지 않고 구워낸 어묵타르트가 인스타 핫템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목포어묵 서초점은 맛집의 결전지라고 할 수 있는 서울 강남에 서울에서의 첫번째 공식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오픈하게 되었다. 앞서 오선당은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코엑스점에 론칭되어 건강한 어묵베이커리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목포어묵 오선당 서초점은 시그니쳐 메뉴인 각종 어묵타르트와 다양한 맛의 어묵바, 국물까지 생각한 어묵탕 등 반찬용이나 간식용, 술안주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다양한 어묵 메뉴부터 에이드 등 함께 곁들이면 좋을 음료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한편, 목포어묵 오선당 서초점에서는 서초점의 대표 캐릭터 오묵이의 인스타그램에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