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브랜드 스텔라블랑, '스텔라블랑 다이아몬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S생활 입력 2021-03-10 10:56:5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스텔라블랑 stella.blanc

개성 있는 향과 나만의 향기를 표현할 수 있는 퍼퓸브랜드 스텔라블랑(Stella.Blanc)이 프리미엄 다이아몬드로 패키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텔라블랑 다이아몬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텔라블랑은 하얀 별이라는 뜻으로 우주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네오노블레스(Neo Noblesse)를 위한 스마트럭셔리 퍼퓸브랜드다. 이미 유명한 인플루언서 및 셀럽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페셜 에디션은 오직 스텔라블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에디션은 기존 핸드크림의 우수성은 물론 매탈캡에 특별하게 세팅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와 STELLA.BLANC‘b’ 이니셜을 활용한 오브제 주얼리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유니크함과 더불어 나만의 특별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상품으로 눈길을 끈다.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내 안의 하얀 별, 내 안의 다이아몬드를 찾아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퍼퓸 오디세이(Perfume Odyssey)라는 브랜드의 철학과 영원한 사랑을 뜻하는 다이아몬드가 만나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네오노블레스(Neo Noblesse)를 위해 탄생한 특별한 에디션이다.

 

특히 스페셜 기프트를 열었을 때 은은하게 빛나는 프리미엄 다이아몬드와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한편 일반 핸드크림의 부향률이 0.3~0.5%임에 반해 스텔라블랑의 어센틱 퍼퓸핸드크림은 2%의 높은 부향률로 오드코롱 향수를 핸드크림으로 탄생시키며 innovative high-end를 추구하는 퍼퓸브랜드의 테슬라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향 자체도 기존의 조향과는 다른 혁신적인 방법으로 탄생했다. 우주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퍼퓸 핸드크림 4스텔라(STELLA), 사이렌(CIREN), 프시케(PSYCHE), 핑크플래닛(PINK PLANET)은 기존 핸드크림에서 찾아볼 수 없는 노트와 차별화된 향이 특징이며 지속력은 물론 뛰어난 보습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주의 꽃밭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강렬하고 고혹적인 스텔라(Overwhelming Splendor), 신비로운 섬에서 선원들을 유혹하는 매혹적인 사이렌(Mysterious Island), 에로스의 연인이자 영혼과 나비를 뜻하는 치유의 프시케(Castle of Soul)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황홀한 솜사탕 핑크플래닛(Ecstatic Sweet)까지 각기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2021년 화이트데이 소중한 이들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와 함께 가장 완벽한 순간을 선물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