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블랑, 2020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S생활 입력 2020-12-10 15:33:4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스텔라블랑]

스마트럭셔리 퍼퓸브랜드 스텔라블랑(Stella.Blanc) 네오노블레스(Neo Noblesse)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텔라블랑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은 구성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특별해졌다.

 

베스트셀러인 어센틱 퍼퓸 핸드크림과 시그니처향을 모두 담은 미니 향수가 담겨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을 아니라 스텔라블랑 로고로 장식된 레드 리본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통해 홀리데이 기프트로서 품격을 높였다.

 

한편 ‘Innovative high-end’ 혁신적인 럭셔리를 추구하는 스텔라블랑의 퍼퓸 핸드크림은 부향률 2% 새로운 테크널러지를 선보인 있다.

 

일반 핸드크림의 부향률이 0.3~0.5% 이고, 가볍게 뿌리는 오드코롱 향수의 부향률이 3~5%임을 감안하면, 해당 핸드크림은 핸드크림이면서도 향수에 가까워 핸드크림만 사용해도 향수를 사용한듯한 효과를 얻을 있다.

 

또한 자체도 기존의 조향과는 다른 혁신적인 방법으로 탄생했다. 우주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퍼퓸 핸드크림 4스텔라(STELLA), 사이렌(CIREN), 프시케(PSYCHE), 핑크플래닛(PINK PLANET) 기존 핸드크림에서 찾아볼 없는 노트와 차별화된 향이 특징이다.

 

우주의 꽃밭 가운데에 있는 듯한 강렬하고 고혹적인 스텔라(Overwhelming Splendor), 신비로운 섬에서 선원들을 유혹하는 매혹적인 사이렌(Mysterious Island), 에로스의 연인이자 영혼과 나비를 뜻하는 치유의 프시케(Castle of Soul)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황홀한 솜사탕 핑크플래닛(Ecstatic Sweet)까지 각기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스텔라블랑이 만든 특별한 향수, 슈발네뷸라(CHEVAL NEBULA)까지 더해져 명품 퍼퓸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했다.

 

스텔라블랑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은 스텔라블랑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