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플레인, 퓨어스랩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획판매 돌입

S생활 입력 2020-12-15 10:34:1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퓨어스랩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 (주)휴플레인]

㈜휴플레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자사 대표브랜드인 퓨어스랩의 인기 상품을 바탕으로 2020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기획·판매한다고 밝혔다.

 

퓨어스랩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연시 맞이 특별기획 선물세트로, 2020년 한 해 동안 퓨어스랩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플레인이 마련한 2020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획판매 행사기간은 2020 12 9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퓨어스랩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주스세트오일세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준비된 주스세트와 오일세트에 주축이 되는 더바른 ABC 2+주스와 올리베이라 다 세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휴플레인의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대표 상품 중 하나다.

 

㈜휴플레인 관계자에 따르면 ABC 2+주스는 지난 11월에 열린 메가쇼 2020 시즌2에 출품되어 관람객이 가장 많이 찾은 제품으로 특히 유기농에 깔끔한 맛으로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사과(A), 비트(B), 당근(C)의 균형적인 배합과 유기농 유자, 타트체리(2+)로 맛과 영양을 더한 더바른 유기농ABC2+주스는 100% 유기농 착즙액 원료에 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유기농 주스로 개발되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역시 메가쇼 2020 시즌2에서 반응이 좋았던 올리베이라 다 세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포루투갈 소베나 그룹(SOVENA GROUP)과 국내 독점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선보인 올리브오일로, 세계 각국에서 출품한 제품을 평가하는 몽드 셀렉션(MONNDE SELECTION)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한 것뿐만 아니라 뉴욕 인터내셔널 올리브 오일 품평회, 일본 올리브오일 품평회 등 해외의 420여개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특유의 풍미와 쌉싸름한 본연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해 스테이크 전문점 로리스더프라임립 서울점 오픈 7주년 전통 코스 디너&축하 공연에 협찬하여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퓨어스랩(PuresLab)PureLab의 합성어로 순수한 천연 재료로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22여년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식품 원료 전문 기업 휴플레인의 대표 브랜드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