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xCU 손잡아ㆍㆍ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S생활 입력 2020-10-29 14:31:1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종근당]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를 10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가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국민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억 생균을 투입하여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편리하면서도 가깝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으로 불리며, 구매율과 섭취율, 고객만족도, 인지도 등에서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락토핏이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누구나 건강한 세상을 위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한 단계 더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락토핏은 패밀리 브랜드인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도 함께 런칭하여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답게 36524시간 가까이서 고객들의 장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사진= 종근당]

락토핏은 이번 CU 런칭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 간 락토핏 골드 데일리2+1 할인행사를,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편의점 단독 상품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1등 브랜드로서 전 유통채널 확보의 정점을 찍은 제품인만큼 차별화에도 주안점을 두어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