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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 편의점 일회용품도 친환경으로 교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U가 업계 최초로 비닐봉투 사용을 중단하고 친환경 봉투의 전면 도입을 선언한 데 이어 올해부터 일회용품까지 친환경 제품으로 전격 교체한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이달 5일 점포에서 판매하고 있는 종이컵, 접시류 일회용품을 친환경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하고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제품들은 재고 소진 시까지만 판매 후 운영을 중단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CU 친환경 일회용품은 소주컵, 종이컵, 접시 등 총 8종이다. 종이컵류의 경우 100% ..

      산업·IT2021-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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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 곰표 화장품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진짜 밀가루가 들어간 화장품이 등장했다.  CU는 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 등이다.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는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으로 패키지에 곰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했다. 곰표 밀가루 클렌징폼도 밀가루가 1,000ppm 함유돼 모공의 노폐물과 피지 흡착 기능을 가졌다. 곰표 밀가루 핸드크림은 밀가..

      산업·IT2020-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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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 한해 유통업계 트렌드 콜라보레이션, 펀슈머 겨낭 ‘이색 콜라보’ 주목

      올 한 해 유통업계의 트렌드 중 하나를 꼽는다면 단연 콜라보레이션이다.   각 유통업계는 각각 다른 산업군 간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색 콜라보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재미와 신선함을 겸비해 트렌드와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기업들은 콜라보 제품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고 매출 상승효과까지 톡톡히 보고 있어 당분간 이러한 콜라보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 필수 소장템으로 사랑받는 ..

      라이프2020-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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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GF리테일, 한국무역협회와 해외 진출 MOU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BGF리테일이 한국무역협회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BGF리테일과 한국무역협회(이하 무역협회)가 이달 19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중소∙중견기업의 신남방국가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BGF리테일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한국무역협회가 손을 잡고 양사의 자원과 노하우를 결합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BGF리테일은 한국무역..

      산업·IT2020-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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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품업계, 코로나19 위기 농가 살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업계가 코로나19로 많은 지역농가들이 어려움을 겪자 계약재배를 통해 농작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보장하고  과 업무협약을 맺고톤 이상CJ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색 신제품을 출시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롯데제과는 최근 농협과 손잡고 이천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를 출시했다. 제품은 빼빼로의 ‘지역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의 첫 번째 사례로 전국 농협에서만 판매되며 한정판이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으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편의점 CU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

      산업·IT2020-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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