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 출시해

라이프 입력 2020-06-16 17:11:0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기미, 주근깨, 잡티부터 전반적인 피부톤 개선 등 체계적인 3-STEP

사진= 교원더오름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 /교원더오름 제공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강한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로 지친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스룸 브라이트닝은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 크림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 에스테틱 미백 케어 루틴으로 피부 관리를 돕는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기미 치료제로 쓰이는 트라넥사믹애씨드와 비타민 나무수, 비타민C 유도체 등 7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고보습 플루이드 포뮬러의 제형으로 미백 기능과 함께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한다.

 

수분 진정과 톤업케어를 전하는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은 로즈빛 쥬얼리 파우더 성분, 15가지 비타민 콤플렉스, 보습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톤 케어 기능과 스킨케어 및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피부톤과 피부결을 함께 관리해주는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는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질제거 마스크이다. 순한 식물성 각질제거 성분인 AHA, PHA, LHA가 오래된 각질과 노페물을 정리해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브라이트닝이 포함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에스룸 브라이트닝 라인 3종은 피부톤의 가장 큰 고민인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피부 색소 침착과 피부 밝기, 피부 광채 개선 등에 대한 4주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