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뷰티 브랜드 ‘VELLA’, 日 버라이어티숍 2사 동시 입점

      뷰티 브랜드 벨라(VELLA)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벨라는 시그니처 넥케어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와 ‘넥패치 프레스티지 링클 프리’를 지난 20일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80개점과 ‘플라자’ 50개점 동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K뷰티'에 대한 일본 내 수요와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고객들과의 소통을 ..

      S경제2024-04-24

      뉴스 상세보기
    •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이탈리아 무역 공사는 이탈리아 대사관, 이탈리아 화장품 협회와 공동으로 주최한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탈리안 뷰티 데이즈’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17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에밀리아 가토(Emilia Gatto) 주한 이탈리아 대사, 페르디난도 구엘리(Ferdinando Gueli) 이탈리아 무역관장, 파비오 프란끼나(Fabio Franchina) 이탈리아 화장품협회 부회장, 발렌티나 보네끼(Valenti..

      S경제2024-04-19

      뉴스 상세보기
    • “한국에 왔다면 이건 사야죠”…유통업계, 외국인 유치 ‘사활’

      [앵커]한국 콘텐츠 열풍에 외국인들 사이에서 K-식품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는데요.한국에 놀러 왔다가 기념품과 선물을 사 가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자, 유통업계도 이들을 겨냥한 각자의 전략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언뜻 도서관처럼 보이는 이곳.자세히 보니 책이 아닌 라면과 과자들로 빽빽하게 들어차 있습니다.이곳은 CU가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오픈한 ‘스낵&라면 라이브러리’.한국에서 꼭 맛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 HAVE) K-스낵’을 주제로 각종 과자와 라면을..

      산업·IT2024-04-18

      뉴스 상세보기
    • 메리쏘드, 인도네시아 현지 총판 계약 체결

      메리쏘드는 베트남 ‘TDIC’ 및 호주 ‘W Supply Pty Ltd’와의 계약에 이어 인도네시아 ‘PT. Herbio Herbal Alami’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는 총 인구 약 2억 8,000만명, 세계 4위 인구 대국으로 이 중 MZ세대가 국민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젊은 시장이다. 특히 내수 시장이 크고 이커머스 성장 속도가 빨라 동남아 지역 내에서도 가장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K-뷰티에도 관심이 높은 것..

      S경제2024-04-16

      뉴스 상세보기
    • 글로웍스, ‘뷰티 유레카2’에서 진동 뷰티 디바이스 소개

      뷰티브랜드 글로웍스는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KBS Joy 뷰티프로그램 ‘뷰티 유레카2’에서 피부 관리 비결로 자사의 진동 뷰티 디바이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뷰티 유레카2’는 미주, 소이현, 에일리, 이채연이 다양한 뷰티템을 직접 검증하고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지난 11일 방송에서 3년만에 재결합한 러블리즈 미주는 화장을 잘 먹게 해주는 치트키 아이템으로 글로웍스의 진동뷰티디바이스와 명주실패드 패키지를 소개했다.명주실 패드와 디바이스는 물리적 케어와 성분의 케미컬적 케어까지 2중..

      S생활2024-04-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뷰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뷰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