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 “에코마케팅, 동영상 광고 부문 성장률 시장보다 높아”

증권 입력 2019-08-08 08:24:54 수정 2019-08-08 08:25:16 이소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베스트투자증권은 8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본업 성장률이 여전히 시장성장률을 상회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4만5,000원을 유지했다. 

김현용 연구원은 “2분기 연결실적은 매출액 249억원(+132.5% YoY), 영업이익 81억4,000만원(+191.6% YoY)”이라며 “매출은 당사 전망치(249억원, 101억원)에 부합했으나, 이익은 커머스 부문 마케팅 비용 확대 영향으로 하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분기 별도실적은 매출액 88억4,000만원(+45.8% YoY), 영업이익 48억4,000만원(+76.5% YoY)으로, 국내 동영상 광고시장 성장률 40% 대비 초과성장을 지속한 점이 긍정적”이라며 “별도 매출이 전망치(110억원)보다 크게 낮음에도 불구하고 ‘데일리앤코’ 매출이 예상보다 크게 늘어나며 연결 매출이 전망치에 부합한 점 또한 긍정적인 요인”이라고 평가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