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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證 “에코마케팅, 우려를 오히려 매수 기회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KB증권은 8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올해 3가지 사업부 모두 성장할 것”이라며 “우려를 오히려 매수 기회로 사용해라”라고 전했다. 이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만9,000원을 각각 제시했다.최용현 KB증권 연구원은 “에코마케팅은 올해 3가지 축인 광고 대행, 데일리앤코, 안다르 모두 성장 가능하다고 판단된다”며 “경기 둔화에 따른 시장 전반적인 광고비 지출 감소, 커머스 소비 위축에도 에코마케팅은 본연의 경쟁력을 앞세워 시장을 아웃퍼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에..

      증권2023-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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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證 “에코마케팅, 가이던스 부합 예상…목표 주가↓”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하나증권은 8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연이은 부진에 사측이 첫 분기 실적 가이던스를 제시했고, 이에 충분히 부합할 것으로 예상되어 주가의 바닥도 확인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2만3,0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2분기 예상 매출액·영업이익은 각각 1,034억원(전년대비 +67%)·180억원(+103%)으로 컨센서스 및 가이던스에 부합할 것”이라며 “안다르는 사회적 트렌드 변화로 남성복 매출이 급증하면서(매출 비중 약 25%) 매출액·영업이익..

      증권2022-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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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금리 시대에 배당주 매력↑…코스피·코스닥 상위 10대 배당주는?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신종 코로나바이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기준금리가 제로금리 영역까지 떨어지고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배당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또한 기업들의 이익 개선과 함께 배당 컨센서스가 점차 상향 조정되면서 배당 확대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막대한 유동성 장세가 펼쳐지고 있는 최근 주식 시장에서 배당주 투자는 은행 이자율을 웃도는 수익률과 함께 주가 상승이라는 이익도 향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부각될 전망이다. 8일 한국거래소의 KRX 고배당 50 지수는 전..

      증권2020-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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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투자 “에코마케팅, 풍부한 성장동력+매력적 배당정책”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NH투자증권은 3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본업의 CPS(매출 연동형) 광고주 추가 및 자회사의 글로벌 확장을 통한 성장동력이 풍부한 가운데, 적극적인 배당 정책도 매력적”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만원을 유지했다. 이화정 연구원은 “에코마케팅은 올 3분기에 연결기준 매출액 539억원(+49% YoY)과 영업이익 185억원(+61% YoY)을 기록하며 당사 추정치에 부합했다”며 “본업은 기존 광고주들의 예산 집행이 안정적인 가운데, ‘오호라’ 등으로 대표되는 CPS..

      증권2020-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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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금투 “에코마케팅, 2Q부터 사상 최대 실적 예상”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하나금융투자는 9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올 2분기부터 사상 최대 실적이 예상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4만4,000원에서 4만9,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기훈 연구원은 “에코마케팅은 올 2분기에 매출액 440억원(+77% YoY)과 영업이익 134억원(+65% YoY)을 기록하며 영업이익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할 전망”이라며 “온라인 광고가 빠르게 회복될 뿐만 아니라 핵심 마케팅 역량이 투입된 글루가향 CPS 매출 기여가 본격 기여하는 것으로 추정..

      증권2020-0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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