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 6월 말 분양…실수요자 관심↑

부동산 입력 2019-06-17 08:59:26 수정 2019-06-17 09:08:25 유민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 조감도 /사진제공=제일건설

제일건설은 이번 달 말 경기 성남시 판교대장 도시개발지구에서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를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는 판교대장지구 A5, A7·8 블록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상 20, A5 블록 589가구, A7·8 블록 444가구 규모다.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판교 대장지구는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일대에 위치한다. 92467규모의 미니 신도시로 조성된다. 판교, 분당, 서울 강남권과 가깝고 주변 도시를 잇는 교통망을 잘 갖춰 입지가 우수하단 평가다.

이 지구는 광역 교통망이 강점이다. 용인서울고속도로(서분당 IC),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 진입이 편리하며, 지난해 말 개통한 금토JC를 거쳐 경부고속도로로 진입하면 강남 등 서울 주요 지역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앞으로 월곶에서 광명, 안양, 인덕원을 거쳐 판교까지 이어지는 월곶~판교선 서판교역(2025년 개통 예정)과 킨텍스, 서울역, 삼성, 성남, 용인, 동탄을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성남역(2023년 개통 예정)도 계획돼 있다.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는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도보권에 위치한 학세권 단지다. 고등학교는 명문으로 꼽히는 낙생고, 보평고, 판교고, 서현고 등이 밀집한 분당구에 배정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직주 근접 환경도 돋보인다. 국내 최대 첨단산업단지인 판교테크노밸리까지 차량으로 15분 거리다. 판교테크노밸리에는 삼성중공업, 한화, SK 등 대기업과 NHN, NC소프트, 넥슨, 성광의료재단 등 기업이 입주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판교 대장지구는 수도권 최고주거지로 손꼽히는 판교와 분당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의 관심이 매우 높은 곳이라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84로만 구성되고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아 분양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의 모델하우스는 이달 말 서울 서초구 양재동 일대 화물터미널 인근에 마련된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