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올해 최대 규모 행사’ 화이트브랜드데이’ 실시

S생활 입력 2024-03-13 09:27:1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오늘 14일 화이트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브랜드데이’는 공식스토어에서 14일 하루 동안 단독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로 이번 행사는 특별한 할인 가격에 마켓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해 최대 규모로 꾸려졌다.


특히 소파, 침대, 수납장, 조명, 의자, 패브릭, 소품 등 마켓비 전 상품 쿠폰 할인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오후 3시 30분까지 주문 시 당일 바로 배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상품도 다수 포함됐다.


또한 봄을 맞아 산뜻하고 편안한 숙면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침실 가구 품목에는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을 구매하면 매트리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매트리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상품 제로몽 코일 울트라 에어 접이식 매트리스 구매 시 메모리폼 경추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당일 19시부터는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 베스트셀러, MD 추천 등 다양한 상품을 방송 시간 동안만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이사,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화이트브랜드데이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된 올해 최대 규모 온라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이트브랜드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