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마켓비, 올해 최대 규모 행사’ 화이트브랜드데이’ 실시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오늘 14일 화이트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화이트브랜드데이’는 공식스토어에서 14일 하루 동안 단독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로 이번 행사는 특별한 할인 가격에 마켓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해 최대 규모로 꾸려졌다.특히 소파, 침대, 수납장, 조명, 의자, 패브릭, 소품 등 마켓비 전 상품 쿠폰 할인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오후 3시 30분까지 주문 시 당일 바로 배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상품도 다수 포함됐다.또한 ..

      S생활2024-03-13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이케아와 '그린 포레스트' 개최…“야외정원서 차량·용품 전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자동차는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와 손잡고 오늘부터 11일까지 이케아 광명 야외정원에서 신개념 공간 마케팅 ‘그린 포레스트(Green For-rest)’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그린 포레스트’는 ‘디 올 뉴 코나 EV’, ‘아이오닉 6’ ‘넥쏘’ 등 현대차 대표 친환경 차량과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활동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현..

      산업·IT2023-06-05

      뉴스 상세보기
    • 오하임아이엔티, 체험형 쇼룸 추가 오픈

      홈퍼니싱 전문 기업 오하임아이엔티(이하 오하임)가 체험형 쇼룸 확대로 경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7월 중순 서울 마포에 레이디가구 체험형 쇼룸을 추가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마포 쇼룸에서는 오하임의 자사브랜드 레이디가구와 아이데뉴의 히트 상품들을 모두 전시하고 판교와 차별화되는 체험 공간도 별도 마련할 예정이다. 체험형 쇼룸은 오하임의 온라인 기반 자사 브랜드 제품들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 기회를 늘리기 위한 데 있다. 온라인 가구가 실물 확인을 통한 즉각적인 판단이 어렵다는..

      S생활2021-06-30

      뉴스 상세보기
    • 가구 1위 한샘 믿고 시공했는데 ‘나몰라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 꾸미기’에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가구업계 1위인 한샘은 이런 트렌드를 잡기 위해 지난해부터 리하우스 사업을 확장하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하지만 허술한 대리점 관리와 A/S 문제로, 정작 고객들에게는 원성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 베란다. 천장 위에서 물이 한 방울씩 떨어지고 있습니다. 천장 벽지는 한눈에 봐도 이미 물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산업·IT2021-01-25

      뉴스 상세보기
    • 하우저, 55억원 투자 유치 “클라우드 인프라 기술력 인정받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하우저가 홈퍼니싱 사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투자 유치에 나섰다. 온·오프라인 가구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하우저는 벤처캐피털로부터 55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현대기술투자, JB자산운용, 서울투자파트너스, 브리즈인베스트먼트, 메가인베스트먼트 등 총 5곳의 벤처캐피털로부터 이뤄졌다. 이에 따라 누적 투자액은 100억을 돌파했다. 하우저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온오프라인 홈퍼니싱(인테리어) 기반 고객 맞춤형 소프트웨어와 인프라를 제공하는 업체다...

      증권2020-03-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홈퍼니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홈퍼니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