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연인의 달 기념 ‘핑크대전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4-02-13 17:36:3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연인의 달을 기념해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핑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크루제는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프랑스 명품 다이닝 브랜드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별한 테이블링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낭만적인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핑크빛 분위기의 무쇠주물 및 스톤웨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무쇠주물 제품군에서 쉘핑크, 빨강, 피그, 머랭 총 네 가지 색상에 해당하는 품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스톤웨어(SW) 제품군 쉘핑크, 빨강, 로즈쿼츠, 피그 네 가지 색상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스테디셀러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을 비롯해 밥그릇, 국그릇, 머그컵 등 다양한 스톤웨어 제품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연인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크루제와 함께 연인, 가족분들과 한층 더 로맨틱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되며, 2월 2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14개 지점에서는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과 '플라워 디쉬' 피그 색상 4개 세트를 한정가에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