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UV 가습기 ‘위에어’ 판매량 10배 증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는 환절기 날씨 영향으로 UV살균가습기 '위에어'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고 15일 밝혔다.본격적인 가을 날씨로 접어든 9월부터 10월 둘째주까지 휘아 제품 판매 추이를 살펴본 결과 UV가습기 월 판매량은 최근 한 달 반 만에 10배 증가했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수요가 맞물리면서 휘아의 위생가전 품목 중 가습기 판매 비중도 17%까지 늘었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관계자는 “요즘 ..

      산업·IT2020-10-15

      뉴스 상세보기
    • 휘아, 사회적 기업 ‘동구밭’과 천연비누 출시

      세수비누'는 천연 오일 성분으로 이뤄져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순수비누’는 유칼립투스 잎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휘아의 첫 번째 공유가치창출 활동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는 발달장애인 고용 소셜벤처 '동구밭'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제품 전량을 '동구밭'에서 생산해 발달장애인의 일자리 및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창출했다는 평가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천연비누는 품질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공유가치창출이라는 좋은 의미도 지니고 있어 시장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일회성으로 ..

      산업·IT2020-08-12

      뉴스 상세보기
    • [IR플러스]브랜드엑스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기업 도약”

      [앵커]여성 전문 운동복 ‘젝시믹스’로 이름을 알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8월 코스닥 시장 문을 두드립니다. 소비자 직집 판매를 뜻하는 D2C (Direct to consumer) 비즈니스 모델 전략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 해외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인데요. 소셜미디어(SNS), 스마트폰에 제품을 노출 시켜 판매하는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선도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포부입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내달 코스닥 상장에 나섭니다.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레깅스·요가복으..

      증권2020-07-28

      뉴스 상세보기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개인 위생용품 수요 급증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우한 폐렴’으로 알려진 중국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간 접촉은 물론 무증상 감염자도 전파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위생용품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위생용품 수요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모두 큰 폭으로 뛰었다. 먼저 롯데e 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 후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마스크 주문량은 2억원이 넘었다. 특히 본격적인 배송이 시작된 지난 28일부터는 반나절만에 주문 물량이 1억원을 넘겼다. 바이러스 소식이 퍼지기..

      산업·IT2020-01-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휘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휘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