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25, 사케 인기에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사케’ 수요를 겨냥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상품군 본격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엔데믹 전환과 엔저 현상이 맞물려,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일본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 주류 트렌드로 사케가 급부상하고 있다. GS25 주류 카테고리 매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4년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사케 매출 신장률은 약 7배다. GS25 사케 취급 상품수는 2021년 말 2..

      산업·IT2024-04-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홈자카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홈자카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