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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든블루,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 출시 3주년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골든블루는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이 출시 3주년을 맞았다고 27일 밝혔다. ‘혼’은 지난 2021년 골든블루가 전통주 업체와 손잡고 출시한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다. ‘혼’은 숙성 방식에서 다른 증류주와 차별화했다. 사과 증류 원액을 전통 항아리에서 두 차례 장기간 숙성해 원재료의 향과 증류주 특유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혼’이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었던 배경은 주류 소비 트렌드 변화에 있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산업·IT2023-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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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일과 허브로 맛과 향을”…말 과자 ‘엑셀로바이츠’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축산식품 전문기업 팜스코의 자회사인 엑셀로이콰인R&D센터가 수입 제품에 의존했던 '말 과자'를 국내 최초로 대량 생산해 본격 판매에 나섰다.    엑셀로이콰인R&D센터는 진짜 과일과 허브로 만들어 맛과 향을 살리고 말의 건강까지 배려한 말 과자 '엑셀로바이츠' 6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포츠 호스(말)는 물론 승용마들과의 교감을 위한 과자로 기호에 따라 '베리러브', '페퍼민트러브', '애플러브' 등 3종 제품을 750g, 55g 등 2가지..

      산업·IT2022-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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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2종 신규 출시…“MZ세대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 2가지 향으로 샴푸,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출시 1년여 만에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한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 두피강화 샴푸의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감각적인 향까지 더했다. 기존 두피강화샴푸의 대중적인 향에서 나아가 트렌디하고 특별한 향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페어 앤드 프리지아는 싱..

      산업·IT2022-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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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전용 향 개발…“전용 음악도 계획”

      현대건설은 ‘디에이치(THE H)’ 브랜드 전용 향 ‘H 플레이스(H Place)’를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디에이치가 고객에게 특별한 기억을 주겠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H 플레이스는 스위스 융프라우의 대자연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시트러스 허브 향을 주성분으로 텐저린, 베르가못, 로즈마리 등의 다채로운 향이 어우러져 고객이 커뮤니티 공간에 들어서면 ‘청정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건설은 일상생활에서도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고급 에센셜 오일 등 다..

      부동산2019-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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